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빼는법 저는 이렇게 해요!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0:36

    #편도결석 #편도결석빼는방법


    >


    >


    칫솔질도 잘하고 혀도 잘 닦고 위에도 문제가 없는데 입에서 짠 냄새가 안나는 이유는 즉석편도 결석 때문에;; 편도 결석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서 저도 그렇습니다.예전에는 없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목구멍에서 누런 알갱이가 생기기 시작해 구역질이 나거나 기침을 하거나 기침을 하면 편도 결석이 튀어나오지 않는다.이기도 하지만 목에 이물감이 있는 감정... 좋은 1프지앙고도 없이 진짜 스트레스입니다;;​ ​ ​


    >


    편도 결석이 왜 직접 찾아봤는데, 편도(구강 안쪽)에는 매끄러운 사람이 있는 반면 거칠고 & 울퉁불퉁한 홈이 있는데, 소의 맛있는 음식이 지나 저쪽에 작게 남게 되고, 거기에 세균이 번식하면서 돌처럼 굳어 악취를 풍기는 겁니다.저는 몰랐는데, 가정이 저에게 굉장히 입핵적인 냄새가 난다고 해서 원인을 찾아보니 편도 결석이었어요.가끔 헛기침을 하거나 자신의 가래를 뱉게 하면 하나하나가 툭툭 오기도 하지만, 속에 깊이 박혀버린 것들은 잘 보이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텐데, 제가 쓰는 비결을 간단하게 본인에게 알려드릴게요!


    >


    폭풍가글만이 답이 아닙니다. 양치질은 이빨을 깨끗하게 해주기 때문에 안쪽에 있는 편도를 닦아서 대단하지 않기 때문에 예방할 때는 깨끗이 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되겠지만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없는 방법입니다.저는 편도 결석에 큰 덩어리가 생겼을 때는 면봉으로 살짝 눌러서 빼주곤 했는데 그렇게 좋은 방법은 아니랍니다.초단면봉 자체가 깨끗하지는 않지만 해보신 분은 아시다시피 누르면 구강 안쪽이 굉장히 부드러워서 피가 본인이 되는 경우가 흔하거든요.저는 아직 그런적은 없지만 염증을 유발할수도 있다고 집에 무슨일이 생기면 한번 쓰고 빼주지만 가급적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특히 본인의 젓가락이 본인의 칫솔처럼 딱딱하고 뾰족한 것은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어쨌든 빨간 것을 보게 됩니다.아~ 그리고 정도가 댁에 무심해서 편도 결석이 많아지는 분들은 수술에 대해서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그렇게 간단하게 결정하실 수 있는 일도 아니고 무조건 권하는 게 답이라는 게 아니면 내용을 적어 두고 싶네요.빼고 스스로 편도 결석에 대해 관리하면 조금 번거롭지만 얼마든지 커버할 수 있습니다.​​


    >


    >


    이게 뭔지 아시죠? 구강삼초기인데 모토농전 빼는 용도로 쓰는거 아니었으면 한번 해볼까 해서 써봤는데 괜찮았어요 1단 제1 약한 수압으로 설정한 향후에 프림 넣고 입을 비추어 목표물. 주변을 향해 발사해 주면 시원하게 떨어지는 것이 있어요. 대신 입을 벌리고 해야 하기 때문에 물이 사방으로 튀어서 주로 씻을 때 잘해 주곤 합니다.Sound부터 세게 하면 익숙하지 않아서 목을 강타해 버리는 자신의 소견보다 잘 안 돼서 구역질을 할 수도 있으므로 가장 약하게 하고 공 쪽에서 천천히 안쪽으로 이동시켜 마스크로 적응할 수 있었다고 생각되면 목표물 주변을 집중적으로 분사해 주세요.​가에 있는 1쌍의 세척기에서도 해도 좋지만 새로 구입한 녀석 특유의 장점이 있어서 요새는 이 제품만 할래요ㅎㅎ;


    >


    >


    보시다시피 물치고는 조금 흐려서 보이죠?그것이 수소입니다.ㅎㅎ​ 아까 의자 트리 아래처럼 편도 결석은 세균에 의해서 생기는데, 수. 소.수를 이용하면 입 안에 있는 세균을 99.9%를 없앨 수 있다며 구매한 근본 원인을 제거하지 않으면 한번 뽑아도 소리가 되지 않도록 가능하므로 더 좋다고 믿고 쓰고 있습니다.세척기의 성능은 요즘 모두 대등한 것 같지만 대등한 가격에 사려면 이렇게 세균을 없앨 수 있는 것을 사는 게 좋겠다.갖고 싶어서 샀는데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편도 결석이 있으면 1번씩 집중 분사 칠로 빼고 평소는 이를 닦고 소리에 이빨 사이를 대면서 사용합니다.아내의 목소리는 약간 거부반응이 있을 수 있지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한번 두 번 해보면 목에서 냄새가 안 나는 것보다 더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참을 수 있습니다.;​


    일반물건을 조금 그늘지게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질퍽거리는데, 이걸로 제 목똥을 다 제거하면 그렇게 시원하지 않아요.그러니까 다 삭제하고 본인은 편도 결석이 또 없도록 가글을 자주 해야 된다고 하는데 가글이 따로 있습니다.그것은 많이 실려있으니까 궁금하신 분은 찾아봐 주세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편도 결석으로 텔렉스를 받고 있습니다만 오히려 이런 방법으로 빼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굳이 이것만 빼고 구입하시는것보다는 수소 자수치 본인의 구강관리를 겸해서 구매하시는것을 권합니다. 저는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테릴픽 공식 판매처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