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미자신 배우 자신이 근황 복면가왕 쥐순이 인스타 그램 !!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5:34

    배우 안미과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앙미그와잉눙 올해 내가 37세이다.121방송된 MBC'복묘은카 왕'에서는 8명의 복면 가수들의 극렬한 대결이 전파를 탔다.이날 1라운드 마지막 대결에서는 '주례 이드 루이'과 '쥬이승이'는 god의 '너 없으면 안 된 곳'을 선곡하고 듀엣 무대를 선 보였다.투표 결과 쥐새가 승리했습니다. 쥐순의 정체는 배우 안미과인이었다.


    >


    >


    >


    >


    안미나는 내가 더 열심히 활동해 보고 싶다는 소견이 있어 잠시 활동을 접었다. 최근에는 추리소설,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 중"이라고 근황을 전했습니다.결정단은 지승이의 뛰어난 가창력과 랩 실력에 가수 나쁘지 않은 래퍼를 예상했습니다.근데 배우 앤 나쁘진 않아요.이 소식으로 모두가 충격에 빠졌다. 그녀는 나쁘지 않는 이 37세에서 2005년 드라마`내 이름은 김삼순`로 데뷔했습니다.


    >


    >


    >


    매력적인 가면과 연기력으로 여러 작품에 등장한 그는 회사의 부도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다. MBC 비밀낭독회-밝히는 작가들-에서 그녀는 밀린 행사비가 빚이 됐고, 이를 갚기 위해 갖가지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고백했다. 그녀는 편의점 아르바이트와 영어 과외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렸다. 실제로 그의 학력을 보면 연세대 철학과를 졸업했다. 그는 다양한 재능을 갖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고 한다. 그는 추리소설을 썼고 쇼미더머니를 보고 인생의 허무함을 후라는 랩 가사를 썼다고도 밝혔다. 지난 tvN '뇌섹시대-문제적인 남자'에서 그는 남다른 랩 가사를 선보여 극찬을 받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