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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하나9하나23하나 미드웨이(결예기 스포하나러 포함)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0:36

    20하나 9년의 마지막 날 포스팅을-20하나 9년 마지막으로 본 영화 리뷰에서 매듭짓고 보자는 근면함을 보이며 벌써 하고 보면 곧 쓰기 시작한 리뷰. 사실 역사적으로 유명한 해전의 중하층의 나쁘지 않은 아키의 때문에 그것도 생각하고, 가장 최근이었다-결이 스토리웅 다 모르지만 나쁘지 않아는 영화의 한점(포 1러시아도 하지 않겠다는 분은 가볍게 달음에로 밀어 보자. 쿠키는 없다.


    김 1만약 자신에게 무진장 퍼킹 1이 일어난다면 누군가 낮에 제 방의 창문을 치면서"hey, dude!today is fu*king shit!seriosly!"라고 외치며 주면 좋지 않았을까, 토모밖에 하면 그 곳에 있던 그들은 모두의 의견이었는지도 모른다. 저 앞바다에서 자기 함선에서는 거지같은 카우보이 근성을 가진 상사가 사탕같은 비행을 보여주며 "이거 다 실전에서 쓸지도 모른다고 baby!"라고 외치지 않아서 신, baby는 하지 않았습니다. -단 한번도 비헹뭉의 재가한 것 없었다고 우물쭈물 하는 파 1롯을 보면서"당신 그것의 데드 플래그이다."탁탁하게 팝콘을 아작거리, "곳이었네!"를 외치는 구걸 같은 관객과 나다운 - 이 있는 피난 없는 자실했다. 함선 위에서 우물쭈물하면서 무교론자에게 예배 준비를 시켜야 하나님. 전혀 특별한 일이 없는 하루 - 그, 하루에 멀리 저쪽의 피리가 쿡쿡 울기 각자도 안 되는 거지 같은 1연봉 오와 영어로-다시 의견 있지만 서로 알고 있는데 그냥 각자 편하게 자국 언어 쓰면서 데화헷 sound 좋겠다. 1연봉 오 알지 않는 자신도 패트릭 윌슨(정보 장교 레이튼 역)의 1연봉살은 소름 끼치는 의견이다. -복선을 빌미로 오간 거지 같은 대화를 마지막으로 4년 이후 불거진 공습-이 바로 진주만 공격을 기점으로 영화는 끊임없이 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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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토리는 없기 때문에 어떻게든 영화에 대한 감상과 모두가 한꺼번에 이 스토리를 만들어 보려고 한다. 사실 이 영화를 봤다는 건 내가 반일 느낌도 아니고-아니다지도 않지만 그런 것으로 영화를 선택하지는 않는다.전쟁영화를 좋아해서가 아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재난 영화인데, 그 영화 중 여전히 '이것은 명작이다'라는 것이 즉각적인 이유에서 감독 롤란도 에머리히의 '투모로우'이다. 이건 정말 몇 번을 봐도 소름끼치고 잘 만들었다"는 의견이다. 아, 이게 주식은 아니지. 볼 영화 더럽지 않네 하고 눈에 들어온 것이 롤랜드 에머리히의 '미드웨이'이며, 인디펜던스 데이 2에서 가열에 뒤통수를 맞았지만 아직 이름이 있는 감독이기 때문에 쟈싱눙도 눈을 감고 영화 표를 구입하게 된 것입니다. 평점을 준다면 6.5/10정도. 단 되면 7/10. 최근에 본 전쟁 영화에서는 퓨리, 아메리캉스쟈싱이포, 됭케르크, 헤키소ー스ー의 고지 정도가 있는데.사실 그들에 비할 바가 못 돼. 불특정 다수에 초점을 맞춰 영화의 잔인함을 보여 주는 요즘 전쟁 영화와 달리 마치 위인전처럼 미드웨이 해전의 한가운데 인물을 붙잡아 이야기를 진행하며 자신감을 가져간다. 한편에선 니미츠 장군과 정보장교 레이튼, 암호를 판독하는 로슈포트와 모두 일본군의 전략을 읽고 짐승싸움에 들어가고, 한편에선 엔터프라이즈호에서 딕과 린지 등을 앞세운 조종사의 공습 장면이 엇갈린다. 영화 자체가 진주만 공격(1941.12)에서 미드웨이 해전(1942.6)까지 다루기 때문에 짧은 전투를 다루는 것이 없으므로, 수도 없이 시간이 와서 장면이 바뀐다. 문제는 그 장면 전환에 있다. 씬전환용 드라마는 전형적인 씬으로, 그래도 우린 항상 그렇답니다. 노자신라에게 지지 않고 자, 울어라 할 정도의 신파는 아니다. 당신 머리가 하얗고 난폭하기까지 했어요. 솔직히 인간 딕 베스트의 고민이 거기서 비롯되겠느냐는 의견도 했을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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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주만 공습 이후 분노에 찬 미국이지만 안타깝게도 전쟁 준비는 아직 안됐다. 그러나 그렇게 1의 눈에 당신과 볼 수는 없다. 진주만 공격의 책이 다우에서 물러난 장군의 자리에 니미츠 장군이 게재되고, 전이하는 데 1의 공습을 가리켰다 레이튼 정보 장교가 그의 보좌를 맡는다. 그들은 1본군가 있는 듯한 부분을 추측하고 폭교크하 것 나 도우루리토우루 특공대에 1개 본토를 콤스프하고 나 하며 서로 미친 듯이 공수를 주고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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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대도 안 되는 규모이지만, 우연히 감청에 성공해 하나봉군이 미드웨이 섬을 공략할 것을 눈치챈 미군은 거꾸로 이들을 포섭한 전투편대를 편성하고, 파하날롯들은 하나봉 함대에 공습을 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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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습 장면이 꽤 여러 번 반복되는데 아내 sound에게는 포탄이 난무하는데 그 밑에 박고 포를 던져야 하는 모습이 와 살벌하다.하면서 봤는데 꽤 반복되고 후반에는 좀 괜찮았다. 전투기가 수수깡처럼 바다에 홀짝홀짝 빠지는 걸 보면서 이 감독님, 또 재난영화로 착각하는 거 아냐?라며 조금 웃긴 했지만. 또, 스케하나라고 하면 에머리히, 폭탄이라고 하면 마이클 베이이다. 한 장면으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진주만 공습이 시작되기 때문에 꽤 분주하다. 문제는 그 긴장감이 정보전을 벌이기 위해 끊어지기 때문이다. 물론 미드웨이 해전 자체가 암호판독에 의한 수 싸움의 승리이므로 들어가야 하지만 그런 부분이 매끄럽지 않다고 느낀다. 사람끼리의 드라마도 건방져 노골적으로 그대로 전쟁물 클리셰하러 가는 기분이다. 거기에, Japan이 결국은 패퇴해 물러서는 것, 미국이 승리했다-라고 하는 1막의 완결성은 형의 무완결성도 없고, 전쟁에 승리한 적도 없고, 단지 하나 상적으로 지과는 감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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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영화는 전쟁은 미쳤다고 알리기보다 이렇게 열세지만 결스토리 우리가 이겼다! 미국 짱짱아!라고 생각 안 하잖아. 마지막에 실존했던 인물을 비추면서 영화가 끝나는데-요즘 그렇게 영웅화시키기보다는 실제 사람들을 전쟁터에 던져두는 생각의 전쟁영화가 더 드라마성이 있고, 정스토리의 전쟁영화다워서 그런 면모는 아쉬울 뿐이다. 거기에 전투 장면은 자꾸 끊긴다. 중간 중간 정보전, 스사 다음, 그 기간 동안 짧아도 파 1롯도우루이 느끼는 정신적 피로하는 것 같은 것을 보이지만 이것이 영화의 맥을 마구 잘라서 다시 전투가 개시되는 것을 거듭하는 만큼 영화 자체는 길지 않은 것에 피로도 있을 것 같았다 오히려 헥소고지처럼 처음엔 드라마가 확! 해버려, 후반은 전투 씬을 확! 하고 던지거나 정보전만을 다루거나, 역시 에머리히이니'운명의 5분'에 대처하기 위해서, 마지막처럼 전투만 뛰어도 좋았던 것 같아요. 이도 저도 아닌 생각 아, 저펜을 줄거리 안 할 수가 없는데. 이런 저런 일로 서로 융합할 수 없는 자펜군-요즘은 우리나라는 식민지였으니까, 저런 것이 우리나라를 짓밟았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터질 것 같았다-틈새에서 자꾸 이상한 자펜다운 장면이 자주 나온다. 자펜의 함대를 지휘하는 야마모토를 주시하며 자펜의 회의, 자펜의 거리 같은 것을 보여준다. 그들의 무능함을 보면서 고구마를 먹는 느낌. 그런 애들한테라는 생각을 하면서 조선의 이야기를 떠올리면서 고구마를 거기에 보加えた다는 느낌일까요. 자폭하듯 달려드는 전투기를 향해 용기가 있네.이러고 배고프게 만들면서 이 배와 운명을 다하겠다고 남는 걸 보면서 이 자식들 자살문화야? 조금 화가 났다. 매일 할복, 할복. 사실 죽음의 책이다.회피하는 것 같아서 모양이 바뀌다 꼭 2차 세계 대전 다루는 영화를 보면 매번 저렇게 하는 것 같다. 저 녀석의 달은 언제나 정스토리답다니까, 타이틀이라도 같은 걸로 틀고 싶다.


    아니, 이 음악은 희망에 차 있지만, 이 이야기야. 뭐 아무튼.그런 문화는 좋고 싫음을 따질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아, 기쁜 얼굴도 보인다. 곡성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던 쿠니무라 준. 무능한 장군 노릇이지만 왠지 카메라를 들이댈 것 같은 느낌. 자리도 없어서 罪を값을 쳐봤는데 좀 아깝다. 이른 아침으로 보기에 적당한 생각노 미드웨이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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