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인중개사자격증재발급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2:15

    공인중개사 자격증 발급, 준비물을 가져가세요.명명 실무 교육을 받으러 가는데 집에 있어야 할 자격증이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구요.결론은 아무일도 아니었지만...아무튼 부동산, 차, 전체 찾아도 없어서 황급히 증명사진을 찍고 수원에 있는 경기도청에 갔습니다.안산내에 저렴한 증명사진관을 찾아서~ 급하게 찍어서 이동했습니다.지금 하나 자기야 바쁜 하루였어요.​​​​​


    ​ ​ ​ 나는 나의 1, 지금 바로 자격증 사본이 필요하고 곧바로 발급에 도청을 온 버린 두 세 1여유가 있어서도 있고 인터넷에서 신청 후 우편 접수를 속셈을 추천합니다.거리상 30분 거리지만 왔다 갔다 하지만 때에 로이 낭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 ​ ​


    경기도청은 규모가 엄~~청카요!공인중개사 자격증 재발급을 받으려면 청원 진짜로 가야하니 청원 진짜로 네비를 찍고 이동하시길 권합니다.청원으로 찍지 않으면 도청 안을 휘둘러볼 수 있습니다.ㅋㅋ


    >


    저는 자격증을 경기도지사가 교부했기 때문에 경기도청에 갔습니다.서울 이외의 수도권은 경기도청을 방문해야 하고 서울은 서울 시청을 방문하려고 합니다.좋았지만 경기도청이 수원에 있어서 가는데 30분 정도 때 로이 걸렸어요 최근에 중독된 디 카페인 커피 한잔 들고 급히 도착!​ ​ ​ ​ ​


    >


    경기도청은 주차헬이었습니다.이중주차는 기본이고 여기길도 저기길도 차가 꽉차서 주차 꿀팁은 따로 없네요.나는 민원실에서 곧장 내려와 주차를 했습니다청원실에 등지고 오른쪽 주차공간은 빠졌을 때 백을 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경기도청 내 주차비가 무료이기 때문에 차가 많을 것 같아요.발리 게이트를 하여 방문자, 직원만 무료가 가능하게 하고 싶습니다.​​​​​


    >


    어쨌든!! 주차를 하고 열린 민원참으로 이동합니다.현금 1천원을 지참하겠습니다.공인 중개사 자격증 재발급 시 800원이라는 수수료가 붙습니다.종이값과 인건비 여과인가요?사실 두꺼운 에이포용지에 빠진 자격증은 종이과가 아니거든요.서울시청은 온라인으로 즉시 선택할 수 있다니 부럽습니다 ※(※) 수원인들이 왔다~라고 생각하고 민원실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


    ​ ​ ​ ​, 경기도청 민원실은 몇년 전 24시간 운영으로 된 효율성 때문에 시간대가 바뀌었습니다.월 수 금 오전 9시부터 야간 6시 화목 오전 9시부터 야간 9시입니다.주례 이에키그와 공휴 1은 운영하지 않다고 하니 참고하세요!!오항시이 월요일 1그래서 야간 6시까지.내가 도착했을 때는 야간 5시 좀 넘어서서 시간 맞춰서 잘 온 것 같아요.​​​​​


    >


    청원실로 들어가면 바로 앞쪽에 약간의 오른쪽 자격증 재발급하는 자리가 있습니다.도청 자체는 크지만, 청원실내부는 동선이 짧아서 쉽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


    출입구에서 바로 오른쪽으로 가시고, 뒤를 돌면 공인중개사 자격의 재교부 신청서가 있습니다.인적사항 등 기타 사항을 적어서 제출하면 될 것 같습니다.절차가 정말 간단하죠?^^​​​​​


    >


    오항상 재발행 준비물은 이후와 같습니다.밴면 햄 사진 1통의 신분증 수수료 800원의 신청서를 작성하고 직원 분께 드리면 5분 정도 걸리고 프린트 합니다.​​​​


    >


    막 선택한 자격증이 나쁘지 않았어요! 사진은 오한씨가 찍은 사진과 어울려 컬러가 진하네요.하단에 분실 재교부다고 합니다...^;;앞으로는 절대 잃어버리지 않도록!내가 대학에 3학년을 마친 후에 자격증을 땄으니 이에 앞서고 7년이 지났더라구요 일자를 보고시간이 정말 빨르다고 느꼈습니다.​​​​​​​​


    >


    실무교육 받을 때 자격증 사본이 필요한데 직원분들께 여쭤보니 프린트를 셀프로 마음껏 사용할 수 있거든요! 팩스도 이용할 수 있으니 복사, 팩스 편리하게 사용하세요.경기도청 민원실이라 그런지 부가적인 서비스가 골고루 퍼져 있습니다.ᄏᄏᄏᄏ복사가 안되면 원본을 가지고 복사할 수 있는 곳을 찾으러 갈 뻔 했어요ᅲ 역시 뭐든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물어봐야 해요!


    >


    재발급을 마치고, 가져가려니 상처받지 않게 대봉지도 주셨더라구요!자격증 원본과 사본을 봉투에 넣어서 룰루랄라 집으로 갔어요. 그런데...집에 도착해서 외식을 한 후 집에 오니 엄마가 서랍을 여기저기 뒤져서 잃어버린 자격증(자격 저도 찾아본 위치에서 발견됐거든요.제가 대충 찾아본 거예요. 하오 늘 그렇듯 증명사진 찍는 것부터 수원까지 다들 뭐했나 싶은데 와인들 겸사겸사 이웃들에게 재교부 방법을 알려주려고..자격증 사진을 바꾸기 위해 겸사겸사여서 쇼코하고 싶습니다.늘 그랬듯이 정신승리의 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