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이나 신종코로과인바이러스/ 야기레이시아 사람들의 반응은? / 쿠알라룸푸르 야기레이시아 우한폐렴 현재귀취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6:08

    유트브는 정 스토리의 대단한 미디어 플랫폼이다.유트브를 통해 TV를 켜지 않아도, 인터넷 뉴스를 보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들려오는 뉴스다. 이렇게 많은 정보가 흘러나오는 매체에서 어떤 것을 믿어야 하는지는 본인의 몫이겠지만 가장 인상 깊게 본 영상은 중국 우한에서 목숨을 걸고 유튜브에 영상을 올린 우한 청년의 영상이다.우한 폐렴 관련 영상 코멘트에서는 "중국인"/"중국"에 대한 비난이 많지만, 이 청년은 스토리를 하고 있다. 한국의 젊은 중국인들도 이제 바보가 아니다, 우리도 자유개방국가를 찾아 자유롭게 유튜브하고 싶다.사고는 국가다.​​


    China위チャ모멘트와 China위チャ그룹을 통해 의사들도 상황을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지만 상하이는 공식적으로 한가지 하는 기간과 학교 개학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2020년 한개 월 27개)​


    >


    늘 그랬던 것처럼 날은 쿠알라룸푸르 약국에 갔다. ​ 약국에 20분 동안 이것 저것 산 책들을 여행하는 데 ​ 정 이야기 거짓 이야기하지 않고 내가 약국에 머물20분간 하나 0명 이상의 사람들이 와서 가면을 찾았다.​ 이미 가면 다 나가지 않고, 2월 하나 1으로 들어온다는 스토리에 예약을 하던 사람도 있었다. 물을 사러 마트에 갔는데, 마트 점원이 모두 가면을 착용하고 있었고, 심지어 옆쪽은 가면에 위생장갑까지 착용하고 쇼핑을 하고 있었다. ​​​​​​


    >


    그러나 거리에는 가면을 쓰지 않는 사람이 대부분이었다.무사히 이 전염병이 무사히 지나치기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