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팝아영]Make it Right/BTS(방탄소년단),feat.Lauv/[가사,해석 및 듣기]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1:07

    팝송으로 배우는 아미오의 영어 Make It Right-BTS(방탄소년단) Feat. Lauv-


    https://youtu.be/eXBu09fwe3I


    >


    나는 이제 모든 사람이 Lauv: I was lost, I wastryna find the answer In the world around me Yeah I was going crazy Allday, all night You're the only one whounderstood me Andall that I was going th Yeah I just got tell youh youh baby 나는 이 세상에서 망설였다, 나는 평생 방황했다.나는 다 헤맨 거였어eit better I could hold you tighter Causet hrough the morning Oh you're the light And Ialmost lost ya But Ican't forget ya Cause you were the reason Isurved 나는 더 잘했어. 너를 안아줄 수 있었어.왜냐하면 아침이 올 때까지 계속 와라, 너는 빛이니까.그리하여 난 널 거의 잃어갔겠지만 난 널 잊지못할꺼야 왜냐면 넌 내가 살아간 이유였으니까 You werethere for me through all the times I cried I wasthere for you butthen I lost my mind I know that I mesed up but I promise Ohoh, I can make it right 넌 내가 울 때마다 날 위해 그곳에서 울었어.나도 약속을 해줬어나는 게다가 약속을 해줬어.날 위해 난 다 줬어약속을 해줬구나.나 때문에 나쁘지는 않아. 나쁘진 않아. 아아, 난 금방 잡을 수 있는 All right All right Ohoh, I can make it right 나쁘지 않아. 아, 나는 즉시 잡을 수 있다[J-Hope:] 이 세상에서 영웅이 된 나나를 찾는 큰 함성과 내 손, 트로피와 금빛 마이크 All day, everywhere But 모든 것이 너에게 닿기 위해서라는 것을, 내 여정의 답임을 너를 찾기 위해 노래하고 Baby to you I becomea hero in this world A bigcheer to find me me, to word me yourd, trophis word me yourd me youse, 네게 되기 위해 이미 갈 거야. My rehab 나 보고 왜 눈치채지 못하니 사람의 외침 따윈 듣고 싶지 않아, 너의 향기는 여전히 날 간파하고 돌아가자, 저 희귀한 I got taller than before And had stronger voices These are Ineed to you I will unroll the maphat of ma the maphat of ma the ma pare ma then [Jin] Baby I know I can make it better I can hold you tighter 자기는 알아봐 저는 더 잘 할 수 있고 나는 너를 더 끌어안을 수 있기 때문에 그 모든 길은 너를 향한 거야 All the way is toward you [Jimin:] 모두 헛수고였던 네가 아닌 다른 일은 그때처럼 나를 쓰다듬어 Nothing is useful except you Touch me gently likethat day [Jungkook, Jin, Jimin:] 끝도 보이지 않던 영원한 밤 내게 아침을 선물한 건 너야말로 그 손을 내가 잡아도 될까 Anendless and timeless night You wake 새로운 every morning Can I hold yournow?Ohoh I can make it right 오, 나는 곧 잡을 수 있다[Jungkook, Jimin:] All right All right Oh I can make it right 나쁘지 않다, 나쁘지 않다. 아, 나 바로 잡을 수 있어[Jungkook, Jimin, V:] All right All right Oh I can make it right 나쁘지 않아 아아, 나는 곧 잡힌다[Suga:] 여전히 아름다운 그대 그날 당시처럼 내용도 없이 어떻게 나를 꼭 안아주세요. 지옥에서 내가 살아남은 것은 나를 위해서가 아니야 오히려 널 위해서라는 걸 알았다면 주저하는 내용으로 please save my life 너 없이 잘 해왔던 사막 위는 목구멍의 내용이니까 어서 날 잡아줘 너 없는 바다는 결국 사막과 같을거란 걸 알아.. You are still beautiful Just hold me without saying a word just like that day I can survive hell only for you Pleased on't hesitate and save my lif you knowthis I amasthirsty as in the sursitate and save my life life life life life live my live my live my live my live my live my live m 나는 더 잘 할 수 있어서 나는 너를 더 끌어안을 수 있을거야 오, 나는 곧 잡을 수 있어. [V, Jimin: ] 모두 헛수고였던 네가 아닌 것 외엔 Nothing is useful except you Oh I can makeit right 오, 나는 바로 잡을 수 있어[Jungkook, Jimin, V:] All right All right Oh Ican make it right 나쁘지 않아. 아, 나는 곧 잡을 수 있어


    제가 예전에 썼던 라우브의 Paris in the Rain입니다.https://blog.naver.com/studkwon/22개 6개 7320755


    방탄소년단과 라우브가 콜라보로 함께 부른 곡은 스토리와 영어가 같아 한글 부분은 영어로 번역해 보았습니다.도입부의 '라우브'가 부른 부분은 영어로 해석한 것이고 한글 아래에 핑크글자로 쓴 영어 부분이 제가 쓴 글입니다. 팝송에 맞춰 장단을 맞춰 쓰는 건 전문가가 아니라 힘들어서 번역에 충실했어요.방탄소년단의 노래 스토리가 철학적이고 팝송처럼 부르니 고민이 새롭고 좋네요. 영시를 많이 읽고 낭만적인 영어 가사를 쓰는 것에 도전해 보고 욕구가 생겼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