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책 구입하니 펭수 예스24굿즈가 따라오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2:12

    >


    >


    저의 올해 목표는 책을 많이 읽는 것이고 아이들도 같은 new 책을 많이 접하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독서를 공부라고 생각 없이 쉬는 태국이다 취미로 소견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성향에 맞는 책을 선택하면 좋을 거예요!이번 주도 예수 24에서 책을 구입했어요 마음에 드는 선물이 있으면 바로 골라야죠.요즘 핫한 펜스 굿즈가 있어서.사지 않을 수 없었어요. ᅲᅲᅲ


    >


    귀염둥이 펜스 자석입니다.총 8종류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펜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사랑 사람 펜스가 예수 24와 만나 무니르!!펭스마그넷토발눙 방법은 EBS콘텐츠 추천 도서를 포함한 도서/북한 만원 이상 구매 시 펜스 조사 자석 8종, 선착순 증정입니다.​​


    >


    종이 고무자석 재질로 만든 마그네트! 붙으니까 잃어버릴 염려도 없죠.만원 이상 구매 사은품이라 부다소음도 없고..이번에는 가볍게 드렸네요.​


    >


    먼저 언어발달의 수수께끼, 이건 제가 읽을 책입니다.EBS추천도서를 사면 펜스를 받을 수 있는데 뭘 사야 할까 하다가 이 책이 눈에 띄었어요.우리 니니는 말이 느린게 걱정됐지만 정말 고맙게도 이 책을 만났어요.


    >


    어린이 언어발달의 놀라운 비밀을 밝히는 책! EBS 다큐플라이더 화제작이었습니다.거기다가 영어와 국어 모두 할수 있는 방법까지!!! 엄마들은 꼭 봐야합니다.가장 효율적인 언어 교육과 외국어 교육 방법을 가르쳐 주는 아주 고마운 책입니다.


    >


    저는 니니가 스토리가 느려서 고민이 있다고 술술 떨어요. 아이가 태어나면서 자연스럽게 한글을 익히는 과정부터가 언어발달의 시작입니다.


    >


    모든 어린이는 언어의 천재로 태어난다.정스토리인 것 같아요.모두 같은 조건의 아기로 태어나 자신만 어떻게 환경을 만들어 주느냐에 따라 어린 시절의 언어 관행과 능력이 달라집니다.


    >


    1쪽 1쪽 다 놓치지 않고 보았습니다.언어발달이 빠른 소녀! 이 부분은 모두 알고 계시죠.남자아이가 둘 있어보니 ᄏᄏᄏ 늦은건 알고 있었지만 우리둘째는 넘어버려서 ᅲᅲ


    >


    아..그래서 내가 자주쓰는 부정적 언어.. ᅲᅲᅲᅲᅲᅲᅲ


    >


    사랑의 언어 교육은 때가 아니라 비결에 주목해야 한대요.이책은 정예기 많은 어머니께서 꼭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몇번인가 자신을 읽고 메모하면서 보고있습니다!


    >


    ​ 그리고 버스 매니아 날 눈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것 00층 버스도 구입 매번 버스 책은 하나 하나 구입하게 되네요.후기가 좋아서 고른 건데.보드북이 아니라 아이들이 괜찮을까봐 걱정됐거든요.뭔가 조작이 괜찮은 아이니까


    >


    하지만 걱정은 덜었습니다.버스가 스스로 온다는 그 자체, 왜 자신을 잘 보고 있을지.이쁜 그림 동화와 함께 2층 버스를 보시면 우리 아이 치에에치에크입니다.


    >


    ​ 또 100층 버스에 이렇게 쭉쭉 펼칠 수 있지만...팔이 긴 편인데 다 못 찍었어요.위에 몇 장 더 있어요. 쿠쿠쿠


    >


    마지막으로 고른 건 바로 몹플이에요저번에 동상이 타요도우도우루북을 사준 것에 복숭아가 당싱무 괜찮고 이번에는 티티포에 타고 예수 24에 없는 게 없네요.​


    >


    물을 넣고 문지르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신기한 책입니다.안에 여러가지 퀴즈나 띠모양 그림이 많아서 니모형제 모두 괜찮았어요.​


    >


    물은 붓에 넣어서 짜면서 쓰는데, 모모가 계속 눌러서 물바다가 될까봐 이렇게 눌러서 쓸 수 있게 해줬는데 더 잘하네요. ㅋ


    물만 바르면 그림이 나타나는 띠 모양의 포두두들북 물감을 따로 사고 주위가 엉망이 되지 않아 아주 마음에 드네요.


    >


    아주 성실히 잘하던데요?동생은 옆에서 탄다 둥둥이와 둘이서 night 시간을 알차게 보냈어요읽는 책도 좋아합니다.그런 식으로 활동하는 책도 괜찮아요.


    >


    두북은 다른 종류도 더 사야 해요.물만 있으면 아이들이 놀 수 있으니까요.이번에도 대성공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